SEUM Tax의 김지호 세무사가 2025년 4월 1일(화), 택스워치가 뽑은 ‘TAX 분야 차세대 리더 50인’에 유일한 가상자산 분야 전문 세무사로 선정되었습니다.
SEUM과 SEUM Tax가 창업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을 위한 올인원 서비스 ‘세움로켓(SEUM Rocket)’을 런칭합니다.
이 웹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 모든 내용 및 의견은 일반적인 정보 제공 목적으로 작성된 것이며, 어떠한 구체적인 사안에 대한 법률적 의견이나 해석을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SEUM Tax의 김지호 세무사가 2024년 9월 9일(월), 종합 세금 전문지 ‘택스워치(TAX watch)’에서 ‘'가상자산 소득 과세'가 어려운 이유 4가지’에 관한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SEUM Tax의 김지호 세무사가 2024년 8월 23일(금), 택스워치가 추천하는 가상자산 분야 전문 세무사로 선정되었습니다.
SEUM Tax의 김지호 세무사가 2024년 7월 16일(화), 국민의힘 강명구 의원과 한국회계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가상자산 과세제도 현안 토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였습니다.
SEUM Tax의 김지호 세무사가 2024년 6월 4일(화), 신한은행 PWM 주관 CCT를 위한 금융세미나에서 ‘가상자산 해외금융계좌신고 주요 쟁점’을 주제로 강연하였습니다
SEUM TAX 김지호 세무사가 2024년 5월 26일(일), 디애셋 프리미엄콘텐츠에 ‘가상자산 소득세 원천징수를 두고 '거래소와 국세청'이 대립하는 이유’을 주제로 기고를 게재하였습니다.
해외금융계좌신고는 국내 자본 해외 유출과 역외소득 파악을 위해 2011년부터 시행되었으며, 해외금융기관 등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금융계좌에 대한 내역을 국세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에 따른 일정 요건을 갖추게 되는 경우 해당 연도의 다음 해 6월 30일까지 국세청장에게 해외금융계좌신고서를 통해서 제출하는 제도입니다.
SEUM Tax의 김지호 세무사가 2024년 4월 8일(월), 종합 세금 전문지 ‘택스워치(TAX watch)’에서 ‘0.1초에 오르락 내리락…그래서 내 가상자산 세금 얼마라고요?’에 관한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